서비스안내_컨설팅상품
컨설팅상품
HOME > 서비스안내 > 컨설팅상품
특목고 입시와 대학 입시의 가장 중요한 근간은 중고교의 학교 생활이다. 그런데 학교 생활의 모든 근거는 학교생활기록부(학생부)이며 유일한 서류이다. 학생부의 꾸준한 관리는 상급 명문학교로의 진학의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그러나 학생들은 과도한 내신 시험의 부담으로 학생부 관리를 잘 못한다. 심지어 어떻게 해야하는 지 조차 모르는 학생이 대부분이다. 또한 학생부 관리 방법을 잘 알고 관심을 가지더라도 지속적인 관리가 쉽지 않고 결국 학생부는 담임 선생님이 알아서 하시겠지 하고 넘겨버리는 안타까운 경우가 많다.

그런데 담임 선생님과 학교의 학과 선생님은 여러분 학생을 잘 알기도 힘들고 구체적으로 무엇을 어떻게 하고 있는 지 계속 지켜 볼 수 없는 것이다. 따라서 학생이 직접 본인의 학교 생활 전반을 기록 관리하고 진로에 많는 활동을 전략적으로 참여하고 기획하여 자기주도적으로 만들어 내는 것이 중요하다. 그런데 이는 쉬운 일이 아니다.
스토리 유’의 학생부 컨설팅은..
※ 학습 기간이 남아 있어도   화상상담 이용 횟수를 모두 사용하면 더 이상, 화상상담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단, 다른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 현재 학습 중 인 경우   "학습시작일"은 서비스 종료일 다음날짜로 표시됩니다.
특목고나 명문대학의 전형에서 자기소개서(자소서)가 중요한 전형 요소가 되었다. 그러나 자소서 작성의 방법에 대한 지식이 없는 학생과 학부모로서는 난감한 상황이 아닐 수 없다. 그래서 중3이나 고3 시기에 급작스럽게 컨설팅 업체를 찾는데 그 질을 담보할 수 없거니와 비용 조차 터무니 없을때가 많다.

또한 학생의 성향과 학교 생활 등을 잘 알지도 못한 채 이루어 지는 어설픈 입시 컨설팅이나 자소서 첨삭은 오히려 해가 될 수도 있는 것이다.
‘스토리 유’의 자소서 컨설팅은...
3년간 성실하고 올바르게 학교 생활을 한 학생이라면 응당 그에 대한 결실을 볼 수 있는 시기가 바로 고3이다.
복잡한 수시 전형을 잘 알지 못하거나 나에게 유리한 전형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 그 결실이 빛을 발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은 없어야 한다.

스토리유 입시컨설팅은 학생의 열정적인 활동과 성실한 학습에 대한 정당한 보상이 주어지도록 하는 바른 컨설팅이다.
‘스토리 유’의 입시 컨설팅은...
‘스토리 유’의 입시컨설팅 절차...
학생부종합전형에서 면접은 학교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 추천서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발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면접관이 직접 만나 학생의 우수성과 인성적 측면을 파악하기 위하여 치루는 시험이다.

일반적으로 면접관이 학교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 추천서에 있는 내용의 진위를 확인하기 위한 질문을 한다. 또한, 질문을 통하여 서류만으로는 알기 힘든 지원자의 소통능력, 창의성, 논리력, 지원학과에 대한 관심 등을 평가한다. 제출 서류의 상향 평준화로 인해 변별력이 떨어진 상황에서 면접은 대학이 지원자의 능력을 총체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기 때문에 점차 면접을 통한 학생 선발을 강화하고 있다.
‘스토리 유’의 면접 컨설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