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_FAQ
FAQ
HOME > 고객센터 > FAQ
질문 결제는 어디서 하나요?
답변

유료서비스는 크게, 학생부 컨설팅과 자소서 컨설팅이 있습니다.
서비스안내 > 컨설팅 상품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수단에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이 있습니다.

질문 학생부 컨설팅은 무엇인가요?
답변

대학적합도 검사, 학교생활기록부 진단, 학교 생활의 활동 관리, 모의 학생부 작성, 자기소개서 튜토리얼 진행, 독서활동 관리, 입시정보를 제공하는 원스톱 코칭 서비스입니다.

전문 컨설턴트와 월 2회, 1대1 화상 상담을 통해 개별적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 자소서 컨설팅은 무엇인가요?
답변
  •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에 어필할 수있는 완성도 높은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해 전문 컨설턴트의 상담 및 첨삭 지도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스토리유의 자소서 컨설팅은 대필을 하지 않으며, 대학에서 원하는 자기소개서의 맥락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학생만이 가지고 있는 합격 포인트를 추출하여, 학생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야기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 자소서 컨설팅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학교 생활기록부 파일을 업로드하고, 자소서를 작성 후 첨삭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 자소서 컨설팅은 결제 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학교 생활기록부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답변

자소서 컨설팅, 학교생활기록부 진단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생활기록부가 필요합니다.

생활기록부는 마이페이지 > 학교생활기록부 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파일은 이미지(jpg,gif,png 등) 또는 pdf로 되어 있어야 하며, 압축해서 1개의 파일로 올리지 마시고, 파일별로 올리시기 바랍니다.

 

생활기록부를 업로드 하실 때에는 개인정보(사진, 주민 번호, 연락처, 주소 등)는 반드시 삭제 또는 정보를 알아볼 수 없도록 가리시기 바랍니다.

질문 팝업창이 보이지 않아요
답변

사용하고 있는 웹 브라우저 종류 및 버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토리유 사이트를 원할하게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IE9 버전 이상 또는 크롬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IE 버전 확인은 상단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는 2016년 1월 12일 부터 IE8,9,10 버전은 보안패치 등을 지원하지 않으니 참고하십시오.

질문 화상상담을 하기 위한 PC 최소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화상상담은 학생과 멘토가 컴퓨터로 서로 얼굴을 보면서 1대1 상담을 하는 서비스로,  컴퓨터(데스크탑 또는 노트북)와 마이크가 있는 해드셋(또는 이어폰 과 마이크)이 필요 합니다.
 - 스피커는 마이크 소리와  혼선이 되기 때문에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화상상담을 하기 위한 최소 PC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PC 사양

  - 펜티엄 4 
  - cpu 3.0 기가
  - 메모리 1기가
  - 윈도우 os : 비스타 이상(MAC PC 사용 불가)
 

웹브라우저

  - IE9 이상, 크롬 최신 버전, 파이어폭스 최신 버전

질문 학교 정보에 우리학교가 없습니다.
답변

학교 정보는 교육통계서비스(http://kess.kedi.re.kr/)에 있는 자료를 바탕으로 제공 되고 있습니다.

신설 학교의 경우 바로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점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센터의 1:1문의 게시판이나 전화 1566-8693으로 연락 주시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 1:1 문의 게시판에 요청하실 때에는 정확한 학교명과 주소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회원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별도의 조건 없이 누구나 무료로 회원 가입이 가능하지만, 주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결제가 필요합니다. 

서비스 대상은 "중/고등/N수생" 입니다.

질문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 을 클릭 하여, 스토리유에 등록되어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는 4~12 자리이며, 비밀번호는 6~20자리의 영문,숫자,특수문자가 반드시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FAQ를 통해서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문의하기로 바로가기